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상품 출고가 되었는데도 송장번호가 검색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trustjapan    작성일 24-08-08 09:19   

본문

송장번호가 입력된 후, 출고완료가 된 

상품이라 할지라도

일본 > 한국으로 가는 과정에선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한국으로 입항을 한 후

통관을 거쳐

국내배송이 시작되어야

검색이 가능합니다.


다만,

한국에 입항 후 

국내 배송 시작전까지의

과정을


유니패스 홉페이지에서

송장번호를 검색하시면

통관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unipass.customs.go.kr/csp/index.do



b81e5c1215ca8a47df3af0324d90b36a_1723076315_4726.png
 


홍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있는

화물진행정보에

송장번호를 기입하셔서 

검색하시면

통관 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 참고하셔서 

배송진행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OME 회사소개 제휴/광고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 상호:株式会社ミエル
  • 사업자등록번호:1200-01-164060
  • 주소: 大阪市西区北堀江2-4-11サンライズビル11階
  • TEL:070-4578-8911
  • 이메일: support@trustjapan.kr
  • 트러스트 재팬은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가격허위신고 적발 시, 과태료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며 파손이나 분실 등 불의의 배송사고가 발생하더라도 절대 배송신청서에 기재 된 금액 이상 보상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