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공지사항

아마존 중국발 상품
작성자 trustjapan    작성일 25-05-23 10:28   

본문

안녕하세요  

트러스트재팬입니다.


많은 셀러분들이 아마존에서 상품을 구입하고 계십니다.

간혹, 판매자가 일본이 아닌 해외인 경우가 있습니다.


병행수입품으로 기재가 되어있는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중국 판매자는 가품일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이렇게 해외에서 발송되는 상품일 경우

폐사의 이름으로 수입을 하게 됩니다.


갑작스럽게 무역업체에서

수입을 확인하는 연락이 오거나


세관에서 가품 수입한 것에 대해

경고장이 도착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경우

폐사는 수입거부의사전달.

구매하신 고객님의 신상정보를

전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중국 뿐만 아니라, 인도, 중동 등

정보가 확인되지 않는 국가들에게서 

배송되는 경우가 있는데


과거 이러한 상품이 범죄와 연루된 사례가 있어

꼭 판매자 확인 부탁드립니다.


2cec8b4e6a5e80cd3592cab6ab2bc576_1719888937_9232.png


위 사진의 표시한 곳이 

상품을 판매하는 판매자입니다.

판매자의 국적과, 주소를 확인할 수 있으니

이 부분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ME 회사소개 제휴/광고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 상호:株式会社ミエル
  • 사업자등록번호:1200-01-164060
  • 주소: 大阪市西区北堀江2-4-11サンライズビル11階
  • TEL:070-4578-8911
  • 이메일: support@trustjapan.kr
  • 트러스트 재팬은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가격허위신고 적발 시, 과태료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며 파손이나 분실 등 불의의 배송사고가 발생하더라도 절대 배송신청서에 기재 된 금액 이상 보상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